![]() |
||||
|
2026.5.24 봉암사 다녀옴
2026-05-25 13:19
일년에 한번 오픈한다고 하여 봉암사에 여행사의 차를 타고 다녀왔습니디. 넘 방문객이 많고 대웅전에서 법회가 열리고 있어 부처님께 절도 못하고 마애불상으로 직진하여 뵙고 왔습니다.
혹여 내년에는 이렇게 하심이 어떨까요? 가자마자 어마어마한 줄에서서 공양은 했는데....공양전 앞에 불전함이 있었으면 합니다. 꽁자밥 먹은 듯 소화가 잘 안되었어요...내려오다가 소금 얻어먹고 물 마셨습니다.
글구 그날의 법회는 마당에서 하시고 방문객을 위하여 대웅전에서 절할 수 있게 하심이 어떨지요?
ps 시주할 수 있는 방법이 어떻게 해야 할까요?
|